1. 1본인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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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4가입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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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십 가입하신 경우, 본인 인증 후 ID, 비밀번호 입력 후 최종 가입 완료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하는 경우, 주민등록번호 기재 없이 하단 인증을 통해 멤버십 가입이 진행됩니다.

  • 에이스 홈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자세히 보기

    [에이스 홈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www.acehomecenter.co.kr'이하 '에이스 홈센터')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에이스 홈센터') 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에이스 홈센터”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상품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라.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 2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1) 수집항목 

    첫째, "에이스 홈센터"는 각종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회원가입 시 아래의 개인정보 항목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온라인 회원
    -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휴대전화 번호, 생년월일, 성별, 주소
    - 선택 및 부가정보: 이메일 주소, 마케팅 수신 동의(우편DM, 전화TM, 문자SMS, 이메일E-mail), 거주형태, 방문경로, 관심품목
    ② 오프라인 회원
    - 필수항목 : 성명,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주소
    - 선택 및 부가정보 : 마케팅 수신 동의(우편DM, 전화TM, 문자SMS), 거주형태, 방문경로, 관심품목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OS종류, 브라우저 종류 서비스 이용 기록 등

    셋째, 부가 서비스 및 맞춤식 서비스 이용 또는 이벤트 응모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대하여  개인정보 추가 수집에 대해 동의를 받는 경우에 한해서만,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경품 등 배송 등을 위한 배송지, 수령자명, 유선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E-Mail 등 
    넷째,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의 정보는 이용자의 동의 또는 법령에 의한 경우 이외에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 수집방법 
    "에이스 홈센터"은 홈페이지(회원가입, 온라인문의)와 상담전화, 이메일,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생성정보 수집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제 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에이스 홈센터"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회원가입 하신 후 해지(탈퇴신청, 직권탈퇴 포함)시까지 입니다. 또한 회원 탈퇴시 "에이스 홈센터"는 이용자의 수집된 개인정보가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파기 처리 됩니다. 

     

    보존 항목 보존기간 관계법령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6개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 및 시행령 제29조
    접속에 관한 기록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조

     

    제 4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파기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회원가입 해지 시 또는 제공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보관된 후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에 의하여 영구 삭제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제 5조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의를 거부하시고자 하는 경우 회원정보변경을 통해 직접 탈퇴 진행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동의 거부에 따른 서비스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업체,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이 변경될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서면•이메일•전화•SMS 등의 방법으로 개별공지)을 통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수탁업체 개인정보 위탁목적 개인정보 위탁 내용 보유 및 이용기간
    NICE신용평가정보㈜ 본인인증 및사업자인증 본인인증 수단 계약 만료 시까지
    ㈜넷퍼씨 메일링크 SMS, 이메일 등 메시지 전송 이메일주소, 핸드폰 번호 계약 만료 시까지

     

     

    제 6조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 방법
    (1) 이용자의 권리

    이용자는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 본인의 개인정보 관련하여,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동의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홈페이지의 “개인정보변경” 메뉴를 이용하거나, 에이스 홈센터 고객센터 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에이스 홈센터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열람/정정/삭제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요청에 의해 삭제/ 처리 정지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하며,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보호 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조 기타 개인정보 처리 방침
    (1)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조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에이스 홈센터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 접근통제장치의 설치 및 운영
    에이스 홈센터는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접속기록의 위조, 변조 방지를 위한 조치
    에이스 홈센터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기록이 위조, 변조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또한 비밀번호 역시 암호화 하여 저장, 관리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에이스 홈센터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 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에이스 홈센터는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제 8조 개인정보 보호 취급 및 책임자
    “‘에이스 홈센터” 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개인정보취급자”라고 하며, 이를 최소화 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취급자에 대해 정기적으로 개인정보보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성명: 정병화
    부서: 영업본부
    직위: 상무 
    전화: 02-331-2850
    이메일 주소:  jbh7950310@eugenes.co.kr 

    [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

    성명: 이진현
    부서: 영업본부 마케팅팀
    전화: 02-331-2823
    이메일 주소: jinhyun290@eugenes.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 V.0.1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 2018년 03월 15일

  • 에이스 홈센터 멤버십 이용약관 자세히 보기

    [에이스 홈센터 멤버십 이용약관]

    본 약관은 에이스 홈센터가 운영하는 ‘멤버십 제도’를 이용함에 있어 카드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에이스 홈센터(이하”회사”)가 운영하는 멤버십 포인트 적립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회원에 대한 대 고객 서비스의 증진과 이용자의 불이익을 최소화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멤버십 포인트 적립 서비스”(이하”포인트 적립 서비스”)란 회사에서 회원이 구매한 금액의 일정률을 포인트로 환산하여 제공하며 회사에서 규정한 방법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 대체 결제하실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멤버십 회원”(이하”회원”)이란 회사가 정한 자격기준에 따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3) “누적 포인트(점수)”란 고객이 적법하게 부여 받은 포인트의 합계를 의미합니다.
    (4) “발생 포인트(점수)”란 회원의 약정된 적립률에 따라 부여된 포인트로써, 이에 상응하는 적립금이 회사로부터 인정되어 가용 포인트로 전환되는 포인트입니다.
    (5) “가용 포인트(점수)”란 발생 포인트가 본 약관 제 8조의 기준에 부합하여 회원이 현금대체 결제로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제3조 (회원가입)
    (1) 회원 가입은 홈페이지, 영업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에서 정한 홈페이지나 영업점에 비치된 회원가입용 테블릿 등을 통해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과 “에이스 홈센터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필수 입력사항을 누락하거나 허위정보를 기재한 경우 회원으로 등록이 되지 않으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거나 적립된 포인트가 강제 소멸될 수 있습니다.
    (3)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5년이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이 때, 소멸처리시점 30일 이전 회원에게 본 약관의 제13조의 방법에 따라 고지합니다.

    제4조 (이용 및 운영)
    (1) 회원은 영업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사용금액에 따라 정해진 포인트를 부여 받으며 누적된 가용 포인트를 이용하여 현금 대체 결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카드는 별도 발급하지 않으며 회원가입시 등록된 전화번호를 통해 적립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누적포인트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에 등록된 카드 명의인 이외의 타인이 회원 카드를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카드는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5조 (포인트의 적립)
    (1) 회원이 영업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경우 약정 고지된 바에 따라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포인트를 산정, 부여 합니다.
    ※ 포인트 = (상품 및 서비스 구매 실결제 금액 ) X (고지된 포인트 적립률)
    (2)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 적립률은 회사와 영업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조정 시 본 약관 제 13조에 의거 고지됩니다.
    (3) 1항의 상품 및 서비스 구매금액을 발생 포인트로 환산할 때 발생되는 1점 미만의 포인트는 절삭됩니다.
    (4) 일부 상품권 및 서비스의 경우 포인트 적립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포인트가 적립 되지 않은 상품 또는 결제 수단임을 별도로 구매 또는 결제 시 안내 합니다.
    (5) 전시 할인, 특판 할인 등의 이유로 할인을 받은 상품에 대해서는 포인트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6) 타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하시는 경우 할인된 금액분에 대해서는 포인트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7) 적립된 포인트의 확인은 해당 영업점 및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8) 포인트의 적립은 구매시점 및 회사의 기준일에 따라 일괄 적립을 원칙으로 하나, 회사 및 영업점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9) 가용 포인트의 환산 기준은 1포인트 당 1원으로 산정합니다.
    (10) 정상제품 구매가 아닌 경우 포인트 적립에 관하여 일부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6조 (포인트의 정정 및 양도)
    (1) 포인트 적립에 오류 또는 기타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 요청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영수증 등)을 서면으로 제시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영업점에서 회원에게 부여한 포인트를 관리, 운영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영업점을 이용한 회원에게 발생 포인트를 잘못 고지한 경우 회사는 포인트 고지일로부터 12개월 이내에 이를 정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정정사유를 이메일 또는 유선통화로 알려주어야 합니다.
    (3) 회원은 포인트를 타 회원 또는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7조 (포인트의 환수 및 환원)
    (1) 회원이 영업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고 포인트를 적립한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에는 해당 결제금액에 대한 포인트를 회사에서 환수합니다.
    (2) 회원이 영업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에는 사용했던 포인트를 다시 환원하여 드리며, 포인트와 현금을 함께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은 사용했던 현금을 우선 환원합니다.

    제8조 (포인트의 사용)
    (1) 가용 포인트를 1,000포인트 이상 보유한 회원은 영업점에서 100포인트 단위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포인트는 가용 포인트에서 차감합니다.
    (2)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통해 회원의 지위를 취득하고 반드시 카드를 발급 등록 및 소유해야 합니다.
    (3)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는 경우, 회원이 보유 중인 가용 포인트 중 소멸 일자가 빠른 포인트부터 우선적으로 차감 됩니다.
    (4) 포인트 사용 후 사용된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로 인해 잔여 포인트가 마이너스(-)인 경우 회원은 마이너스 포인트에 해당하는 금액을 회사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발생한 포인트의 사용은 적립완료시점부터 재구매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6) 가용 포인트는 현금 환원이 불가하며, 회사에서 제공하는 가용 포인트 사용 기준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본 약관 제13조에 의거 고지됩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활용, 제공 및 보유기간)
    (1) 회사는  “에이스 홈센터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 제1조에 따른 필수항목 및 이용자가 수집에 동의한 선택항목을 수집할 수 있으며, 이는 3항의 목적으로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정보를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만 이용합니다. 회원의 탈퇴요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철회, 수집 및 이용목적 달성시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고객이 개인정보수집을 거부하는 경우 본 계약에 따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본 약관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정보는 원칙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개인정보 활용의 범위는 전화, 인터넷(이메일 포함), 우편, SMS등을 통한 회원서비스 안내, 신상품 정보 제공, 이벤트 정보 제공, 회사 관련정보 제공, 통신판매, 기타 마케팅으로 정합니다.

    제10조 (회원 탈퇴 및 포인트 소멸)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및 홈페이지,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회원이 탈퇴 등의 사유로 인하여 효력이 소멸된 경우 사용치 않은 잔여 가용 포인트는 자동 소멸합니다.

    제11조 (포인트 적립 서비스의 중단)
    (1)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때 회사는 중단시점 30일 이전에 회원에게 본 약관의 제 13조의 방법에 따라 고지하며, 포인트 적립 서비스 종료기준일은 회원에게 고지된 일자로 합니다.
    (2) 이미 적립된 포인트는 포인트 적립 서비스 종료일 이전에 사용하여야 하며 서비스 종료일 이전까지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합니다.

    제12조 (약관변경 승인)
    본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사이트"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제14조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15조(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 에이스 홈센터 사이트 이용약관 자세히 보기

    [에이스 홈센터 사이트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에이스 홈센터 (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에이스 홈센터의 홈페이지(이하 "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 사이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정의)
    (1) "사이트"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이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회원"이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하여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한 "회원"과 "비회원"을 말합니다.
    (5) "서비스"란 다양한 정보의 제공 및 상품(재화와 용역 포함)의 판매 또는 상품과 관련한 다양한 판촉행위 및, 기타 부가 "서비스"를 말합니다.
    (6) "포인트"란 "회원"이 "서비스"를 통한 상품 구매 또는 "서비스" 참여 활동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비현금성 마일리지를 말하며,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소진 방법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사이트”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사이트”는 이용자가 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사이트”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률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사이트”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사이트"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사이트"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통지한 경우에는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6) 개정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이트”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개정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 찬성의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개정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7)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계약의 체결
    ②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포인트 약관에 따른 포인트 적립 및 사용
    ④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상품 또는 용역이 품절되거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으로 더 이상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6) "사이트"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7) "사이트"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사이트"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 및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른 “개인정보의 수집, 활용 및 위탁/제3자제공 동의”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사이트"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④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제7조 3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⑤ 만 14세 미만인 자
    ⑥ 기타 회원으로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사이트"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 또는 매장에서 “에이스 홈센터 회원가입 신청”을 완료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사이트"에서 회원정보를 변경하여야 하며, 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원은 회원자격 및 그로부터 발생하는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사이트"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의 탈퇴는 회원본인이 직접 "사이트"에서 "사이트"가 정한 방법에 따라 탈퇴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의 의사로 해지를 한 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회원 재가입, 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불·편법으로 수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도용 등의 행위 우려가 있으므로 이러한 불·편법 행위 차단 등의 목적으로 회원탈퇴한 날로부터 3일이 경과해야 회원 재가입이 가능하며 본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 조항에 따라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어 회사가 이용을 승낙한 이후에 서비스의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3)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이트”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이 사망한 경우 또는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사이트”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사이트”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사이트”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사이트”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연속하여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사이트”에 로그인한 기록이 없거나 매장에 방문한 기록이 없는 경우 “사이트”는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키고 “사이트”의 선택에 따라 자격 상실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 또는 분리 보관할 수 있습니다. 
    (5) “사이트”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사이트"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해서는 개별통지합니다. 

    제9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1) "사이트"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등 "사이트"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에이스 홈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제1조에 따른 필수항목 및 이용자가 수집에 동의한 선택항목을 대상으로 하며, 주민등록번호는 법령에 따라 불가피한 경우에만 제한적으로 수집합니다. 
    (2) "사이트"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이트"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위탁하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④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⑤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⑥ 당사와 관련하여 합병, 인수, 포괄적 영업양도 등이 있는 경우 합병 후 존속회사, 인수회사 및 영업양수인에 대하여 제공하는 경우
    (4) "사이트"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제공하는 정보의 항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1항 및 제24조의2 제1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개인정보수집을 거부하는 경우 본 계약에 따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언제든지 "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사이트"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법률에서 달리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사이트"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7) "사이트"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사이트" 하단에 링크 등의 방법으로 게시하여 이용자가 손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제10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사이트"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사이트"에게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포인트 제도)
    (1)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사용방법, 한도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제도는 "회사" 및 “사이트”에서 상품 구매시 “회사” 및 "사이트"가 정하는 바에 따라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3) "포인트" 유효기간은 5년이며 유효기간이 경과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단, 이벤트성 포인트의 경우 지정기간 내 미사용시 자동 소멸됩니다.

    제12조 (구매신청)
    (1) "사이트" 이용자는 "사이트"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 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①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②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③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④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⑤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사이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⑥ 결제방법의 선택

    제13조 (계약의 성립)
    (1)“사이트”는 제 13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사이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사이트”의 승낙이 제16조 1항의 수신확인 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사이트”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4조 (지급방법)
    “사이트”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사이트”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①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②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③ 온라인무통장입금
    ④ 수령 시 대금지급
    ⑤ “사이트” 및 매장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⑥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5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사이트”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사이트”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19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6조 (재화 등의 공급)
    (1) ”사이트”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사이트”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사이트”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사이트”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사이트”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7조 (환급)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8조 (청약철회 등)
    (1)”사이트”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주문 제작 상품을 구매한 경우
    (3)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사이트”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사이트”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사이트”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사이트”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사이트”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 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사이트”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20조 (“사이트”의 의무)
    (1) "사이트"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사이트"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사이트"의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21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9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사이트"에 통보하고 "사이트"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2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 도용
    ③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④ "사이트"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사이트"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사이트"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3조 (연결 사이트와 피연결 사이트 간의 관계)
    (1) 상위 사이트와 하위 사이트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사이트(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사이트(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사이트"는 회원님께 당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제휴사 또는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외부 인터넷 사이트로부터 회원이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 또는 회원과 당해 인터넷 사이트의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 (책임제한)
    (1) "사이트"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사이트"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사이트"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사이트"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사이트"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사이트”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사이트”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사이트”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사이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사이트”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6조 (분쟁해결)
    (1) "사이트"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께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7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18년 2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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